메타버스 걸 그룹 메이브(MAVE:) 첫 인터뷰…"우리가 모인 건 운명"

신인 걸 그룹 메이브는 대중에 공개되자마자 큰 주목을 받았다.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유튜브에 공개한 뮤직비디오는 공개 일주일 만에 550만 조회수를 기록했다. 이러한 호응에 힘 입어 공중파 음악방송 무대에 처음 선 지 3주 만에 재출연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.

2022년 어느 날 지구 곳곳에 불시착해 눈을 떠 K-팝 역사를 새롭게 쓰고 있는 메이브를 한스경제가 만나봤다. 아직 실시간 소통 기능을 갖추지 못해 넷마블 개발팀을 통해 가상인터뷰를 진행할 수 있었다. 다음은 메타버스 걸 그룹 메이브와의 가상인터뷰 일문일답.

◆ 자기소개
시우: 안녕하세요. 메이브의 리더이자 메인보컬, 시우입니다. 저는 조금 감성적인 편이지만 보기보다 마음이 단단한 편이에요. 외유내강이라는 소리를 자주 듣습니다.
제나: 안녕하세요, 메이브에서 리드보컬을 맡고 있는 제나입니다. 저를 처음 보는 사람들은 제 첫 인상을 차갑다고 느낄수 있지만, 친해지면 조금 다를거에요.
타이라: Hello, World! 안녕하세요! 메이브의 열정을 담당하고 있는 타이라입니다! 저는 열정이 많은 사람이에요. 무엇이든 노력으로 이겨낼 수 있다고 믿고 있어요.
마티: 안녕하세요! 메이브의 귀염둥이 막내 마티입니다! 저는 어떤 힘든 일도 금방 이겨낼 수 있는 긍정적인 힘을 가진 사람이에요